|
안녕하십니까 산외초등학교 교감 권오환입니다.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을 위해 산외초등학교도 “1회용품 제로” 챌린지에 동참합니다. 자원 절약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행동은 지금 바로 우리부터 실천해야 합니다. 무심코 쓰는 일회용품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운동을 습관화 하기 위해 산외초등학교는 이면지 활용 및 모아찍기 출력, 다회용 컵 사용하기, 우유곽 재활용, 쉬는시간 및 점심시간 소등하기, 자전거 이용하기 등 학생들이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1회용품 제로 챌린지가 일회성으로 마무리 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생활 운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 하겠습니다. 다음 1회용품 제로 챌린지를 함께 할 곳은 밀양초등학교, 밀성초등학교, 미리벌초등학교입니다. 감사합니다. #1회용품제로챌린지#1회용품제로#1회용품#10챌린지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