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
산외초등학교 교장 김진석입니다. 장 볼 때 장바구니 쓰기! 물티슈 사용 줄이기! 다회용품 사용하기! 나눔장터(지구점빵) 활용하기!
산외초는 일상 속에서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고자 “바이바이플라스틱 챌린지”에 동참합니다.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체감하는 요즘 우리학교에서는 아이들이 건강히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, 생태교육 및 환경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이 자연을 사랑하고 보호 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교직원 및 교육활동 시 플로깅, 제로 웨이스트 운동, 지구점빵 등을 통해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습니다.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바이바이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다음 ‘바이바이플라스틱 챌린지’를 함께 할 곳은 산내남명초등학교, 청도초등학교입니다. 감사합니다.
#바이바이플라스틱챌린지
|